힐스테이트 판교역 분담금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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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국 대학교 부동산 도시 개발 연구원 (KDI)과 한국 개발
연구원 (KDI)은 분기 별 시장 전문가를 대상으로 분기 별 부동산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시장 추세를 파악하고 미래에 대해보고합니다. 올해 보고서의
1 분기 회의는 2 월 중순에서 2 월 말까지 열렸다. 플로어 액세스에
관한 많은 논란이 있었던 대도시 시장은 이번 분기에 가장
큰 관심사였습니다. 시장 모니터링 결과는 고무적이었습니다. 서울 강남 지역에서는 올해
초 세금 및 규제 완화 법률이 통과되어 강포, 반포
및 잠실 재개발 아파트 단지의 상승세가 이어졌습니다. 경기 남부 지역에서는 중소기업 간
거래가 증가하고 매출액이 부족한 반면 중대형 문의 증가 및 경기 북부 지역의
회복세가 나타 났으며 인천의 경우 지난 분기 이후 소진 된
용선자 수는 소진되어 매출로 전환 할 용선자 수는 증가했다.
그러나이 분위기는 2.26 개월 반 월별 조치
및 3.6 개월 보충 대책 발표. 모든 지역에서 구매 심리가 위축되고 가시성이
증가했습니다. 이 조치는 대도시 지역의 주택 시장 침체를 장기화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임시 냉각기의 점진적 상승 추세는 상반된 전망은 아니지만, 지난 달에
대한 조치로 수도권의 경기 침체가 진정 될 수 있습니다. 정부는 이러한 시장의
반응을 예측 한 적이 없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2.26 조치 집주인이 어디서든
세금 부담을 증가시킬 것이라는 징후는 없습니다. 오히려 2 채
미만의 주택 소유자 인 경우 집의 임대 소득이 연간
2 천만원 미만일 경우 세금은 14 %의 세율로 별도로 부과되며 회사
등록 의무가 면제됩니다. . 언론은 "집주인에 대한 세금 부담
증가"는 월세의 10 %가 세입자 세액에서 공제되고 1 개월 만에
월세 인상 효과가 1 개월 이상이라는 가정하에 작성됐다. 세금 공제 혜택을
받으려면 임대료 데이터가 국세청에 전송되고 국세청 (Internal Revenue Service)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집주인의 임대료 수입을 추적합니다. 이 추론
외에도 정부가 복지 시스템을 확대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IRS가 고정
일 데이터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분석하고 있다는 2 월 25
일자 보고서가 추가되었으며,이 법안의 진정한 의도는 세수를 늘리는 것이었다. 2016 년
이후 2 개 전제에 납세자가 포함되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가있는 정통성이되었습니다.
천천히 보았을 때, 현재의 화폐 개혁 조치에는 많은 미래 지향적 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이 월세의 점유율을 높이고 있지만 정부의 세입자 보호 또는
지원 조치의 대부분은 임대 계약을 목표로했으며, 주택 공급을 늘리고
세입자를 지원할 필요성에 대한 광범위한 공감대가 형성되었으며,
그러나 간신히 생계를 유지하는 수도권 지역의 주택 시장에 냉수가 공급된다는 사실을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대책 내용이 좋았더라도 시장 상황과 사람들의 감정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못했습니다. 정책에 대한 대중의 이해를 높이고 시장 신뢰를 확보하기
위해 시장 상황을 고려하여 단계별 접근법과 홍보가 필요합니다. "복지 제도를 집주인에게
확대하는 데 따른 재정적 부담 부담을 중첩하는 것"과 같은 오해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혼란이 단기간에 늦어
지거나 장기 주택이 느려지는지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시장. 그러나 다음 라운드에서
민간 임대 주택 시장의 장기 정책 방향을 고려할 필요가있다. 주요 문제를
고려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현재의 비공식 개인 임대 시장이
얼마나 빨리 그리고 어느 정도로 제도 시장에 통합 될지에
대한 의문이 있습니다. 2010 인구 조사에 따르면 약
660 만 가구와 모든 가구의 38 %는 비 제도적 임대 주택
시장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비 제도적"은 불법 또는 불법을 의미하지 않지만
우리 주위에 자주 보이는 전세 주택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즉, 소규모의
멀티 테넌트, 멀티 테넌트의 주택 소유자 또는 집을 임대하고 다른 곳에 사는
세입자로부터 집을 임차인이 임대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비 제도적 집주인은 집에
입소하거나 출국하는 ​​소규모 투자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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