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역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기준층

신중동역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기준층

도시형 주택은 2009 년 2 월 주택법 개정에 따라 도입
된 작은 주택으로, 현재의 변화 추세에 따라 증가하는 소형 가계 (1 ~
2 인)의 주택 수요에 대응하기위한 것입니다. 가구. 이 시스템의 목적은 관리실,
주차장 등의 건설 기준과 공급 절차를 완화하고 간소화하여 소형 주택 공급을 적극적으로
유도하는 것입니다. nbsp2002 년 2 월 도시 주거용 주택
도입 이후 정부는 주거 지역의 공급을 촉진하기위한 조치, 8.23
​​임대 조치를 시작으로 점차적으로 진입로 기준과 같은 도시형 주거 관련 각종
규정을 점차 조정 함. 도시 주택 보급 활성화를위한 건설 표준
완화 그러나 거주자 또는 주변 지역의 주차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도시 생활 주거용 건축 기준에 대한 표준 주차장 표준 완화에 대한
우려가 부상하고 있습니다. 도시 생활용
주택의 주차장 공급 표준 완화 집을 지을 때
법에 의해 설정된 주차장 공급 수준을 준수하기 위해 건설 회사는 지상 또는
지하에 주차장을 설치하며 주택 건설 비용. 이는 공급 업체의 건설
비용 증가 요인이 될 수 있으며 건설 비용의 증가는 수익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건설 비용의 증가는 세입자가 결국 부담하게 될 판매 가격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결국 건설 비용의 증가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수익을 창출해야하는 공급 업체와
가능한 적은 비용으로 공급되어야하는 소비자 모두에게 환영받지 못합니다. 따라서
정부는 도시 형 생활관 주차장 설치 기준에 따른 도시형
생활관 주차장 제공 ( 「주택 건축 기준 등에 관한
규정」제 27 조). 기존의 원룸 형 도시형 주택은 주차장 기준이 0.2 가구
이상 0.5 가구 이하 (서울시 조례령 기준 1 가구당 0.5 가구)로 정했다.
주차 공간 60 평방 미터 당 1 개의 주차장, 준
주거 또는 상업 지역의 120 평방 미터 당 1 개의 주차 공간,
주차장 휴식 공간의 200 평방 미터당 1 개의 주차장.
표 2 원룸 형 도시 생활용 주차장 공급
기준 위의 주차장 공급 기준의 완화로 인해
원룸 형 도시형 주거용 건물의 주차 공간이 실제로 어떻게
감소 했습니까? 이를 위해 상기 개정 전후의 주차 공급 기준을
서울시의 1 인 1 인 도시 생활용 주택에 적용했습니다. 원룸
형 도시형 생활용 주택에 사전 수정 된 주차장 공급 기준을 적용하여
서울시에 23㎡, 149 가구의 독점적 인 면적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가정
당 0.5의 공급 기준을 준수해야하므로 총 74.5 개, 즉 75 개의 주차장을
갖추어야한다. 다만, 개정 후의 전용 면적 60㎡ 당 주차장 공급 기준을
적용하는 경우 57.1 대, 즉 58 대를 설치해야한다. 또한 집이
주거 지역 또는 상업 지역 일 경우 29 개 주차장 만
설치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결과 17 개의 주차장과 46 ~ 57 개의
주차장이 축소되었습니다. 주차장이 23 % (61 ~ 76 %) 줄었 기
때문에 주차 문제에 대한 우려가 불합리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주차장 번호만으로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한 방 유형의 도시 생활용 주택에 대한
수요가 중요한 가정의 특성을 검토하여 다르게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수요의 특성 원룸 형 도시 거주는
12㎡ 이상 50㎡ 이하의 소규모 거주지입니다. 따라서 원룸 형 도시
거주의 주요 요구 사항은 소규모 가구 중 가장 작은 것입니다.
단일 면허 소유자의 주차장 수요에 직접적인 영향을주는 자동차의 존재 또는
부재가 될 것입니다. 2005 년 인구 주택 총 조사에 따르면 자동차를
소유하지 않은 가구의 수는 81 % 였고 19 %만이 자동차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이는 자동차가있는 가정의 63 %를 가진 일반 가정과는 대조적입니다. 결과적으로 1 인
가구는 일반 가정보다 자동차 소유가 적어 한 가구가 다른 가정보다
주차 공간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
1 서울의 1 량 자동차 현황 서울시
발전 연구소 보고서에 따르면